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소식뉴스

뉴스

뉴스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창립 12주년 기념 ‘렌공이네 김장하는 날’ 행사 개최

2025. 01. 22

『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창립 12주년 기념 ‘렌공이네 김장하는 날’ 행사 개최 』


‘사랑의 김장 나눔’을 병행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전국렌터카공제조합(이사장 윤종욱)은 15일 서울 광진구 구의동 렌터카회관에서창립 12주년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렌공이네 김장하는 날’이라는 테마로 임직원의 화합을도모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행사로 내실있게 진행되었다.


□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광진복지재단과 연계하여 광진구 여성 방범대 10여 명과 일부 임직원이 참가해 약 300포기를 김장하였다. 이는 광진구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150세대를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존의 창립기념행사와는 다르게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였다는 점에서 사회에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를 더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전해졌다.


□ 이어서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공제조합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직원에게 ‘공제인상’을 시상하였으며, 윤종욱 이사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서 변화와 혁신의 의지를 마음에 새기고 공제조합의 설립 취지를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시간 동안 함께 해 온 회사의 주역으로써 자긍심을 갖자”고 당부하며 임직원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 전국렌터카공제조합은 2012년 국토교통부 인가를 받아 설립되어 조합원인 렌터카 사업자에 대한 공제보험 업무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이밖에 렌터카산업 발전과 위상 제고, 조합원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지역 사회 내 산업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제공하기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상단으로